를위한 SPF가 박람회 ($ 57)와 립 스크린에서 찢어진 샤인 ($ 29)
증기가 많은 여름 달은 메이크업 애호가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따뜻한 기후에 살고있는 우리의 사람들은 우리의 메이크업 폭풍과 여름 태양에 우리의 메이크업 폭풍우를 만드는 데 더 능숙해질 수 있지만, 매우 추운 기후 (위스콘신)에 살고 있다는 것을 주면, 나는 항상 맹세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” “(* 기침 * 땀 * 기침 *)은 일반적으로 나의 메이크업의 장수를 손상시킨다.
더 중요한 것은, 태양 보호는 반드시해야하며,이 창백한 소녀가 염려하는 한 솔직히 말하면서, 태양 블록은 항상 꼭 필요한 것 (비 또는 빛, 블리자드 또는 열파)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매일, 그리고 해변이나 오후에 공원에서 며칠 동안 중요하지 않습니다.
광고
ColorScience는 자체적으로 프리미엄 “올인원”Suncare Company를 호출하고, 메이크업 태양 보호, 메이크업 분말 및 온 – Go 여름 삶을 하나의 편리한 패키지로 결합했습니다. 브랜드의 Sunforgettable 범위는 당신이 당신의 해변 가방에서 확실히 원하는 것입니다!
4 개의 무광택 음영과 하나의 쉬머에서 사용할 수있는 일광욕 스크린 (넓은 스펙트럼 SPF 30 또는 50)에 Sunforgettable 브러시는 태양 의식이있는 여성들에게 적합합니다.
캡과 비틀기를 제거하여 불모의 분말 미네랄 썬 스크린으로 사전 적재 된 브러시를 드러내십시오.
광고
고양이 &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??
$ 42.
지금 쇼핑하십시오
맑은, 중간, 황갈색 및 깊은 곳에서 선 스크린 (아래에서 맨 아래)에 ColorScience Sunforgettable 브러시
뚜껑이있는 자외선 차단제에 ColorScience Sunforgettable 브러시! (우 – 라 – 라!)
박람회가 내 충실한 동반자가되었습니다. 혼합 및 화학 물질이 쉽습니다. 나는 자외선 차단제를 설정 가루로 먼지하고 집을 나갈 때 지갑에 튜브를 던지십시오. Blotting Powder 또는 Paper Mid-Day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Suncreen에서 Sunscreen에 Sunforgettable 브러시를 다시 적용하여 일상 보호를 다시 시작했는지 확인하십시오.
튜브가 57 달러에 소비되는 SPF 30 버전은 11.8 % 산화 아연, 이산화 티탄, 산화철 및 석회화 된 적색 조류가 포함됩니다.
SPF 50 버전은 64 달러의 튜브에 대해 소매하고 있으며, 24.1 % 산화 아연, 이산화 티탄, 산화철 및 석회화 된 적색 조류가 24.1 % 포함됩니다.
공정, 중간, 황갈색 및 깊은 햇볕에 썬 스크린 (L-R)에 Colorescience Sunforgettable 브러시
믿거 나 말하지 않아야합니다. 당신의 삐걱 거리는 소리가 칠 수 있고, SPF 제제에서 광택이있는 경우에도 태양 보호에 타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거의 항상 입술을 차폐하는 SPF 보호의 적어도 일부 요소가 포함 된 Balm 또는 Gloss에 도달합니다.
창조적으로 패키지 된 자외선 차단제 외에도 ColorScience의 Sunforgettable 범위에는 5 개의 광택 ($ 29)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그들은 신선한 민트 껌처럼 냄새가납니다. 그러나 불편한 따끔 거리는 소리없이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럽게 매끄럽지 않고, 내 입술에 쿠션 -Y 감각이 있습니다. 나는 샴페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합니다.
이 광택은 화장품 아스날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것들이 아니지만 독특하고 매우 편안합니다.
광고
현명한 한 마디는이 글로스가 포장에서 제거했을 때이 광택이 마노처럼 보였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. 이것은 우리가 덜 천연 성분에 익숙한 우리의 사람들을 위해 놀고있는 동안, ColorScience의 입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튜브에 정착합니다. 일을 섞기 위해 지팡이의 몇 명의 소용돌이와 조심스럽게 펌프를 섞어서 공식을 섞습니다.
Colorescience Sunforgettable 립스틱 (L-R) 산호, 샴페인, 장미
다른 많은 자연 제품처럼,이 colorescience sunforpetable 립 빛은 사용 사이에 정착합니다 …
Colorescience Sunforgettable 립스틱 (L-R) 산호, 샴페인, 장미
Skin care is something I prioritize, particularly when it comes to SPF protection, and Colorescience clearly wants sun protection factor to stand for Sublime protection Factor. They’ve creatively come up with a way to solve one of a glam girl’s most common sunny beauty dilemmas, and I couldn’t be more thrilled to throw the Sunforgettable range into my makeup bag.
What’s your favorite sun protectant, beauty lovers? have you tried Colorescience’s Sunforgettable brush on Sunscreen or another powder SPF?